고액성인피시 게임은 픽션으로 현실과는 관계가 없습니다.
고액성인피시 따라서 게임 내에 있는 현실적이지 못하거나 위험한 내용은 직접 따라 하시면 안 됩니다. 시간을 임의로 변경하여 플레이를 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 습니다. 그 이후로 일어난 결과는 플레이어분들에게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올 수 있습니만 호기심이나 의도적으로 시간을 변경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.

광고는 약 5분에 1번씩 보실 수 있습니다. 만약 과도하게 시 청할 경우 남아있는 광고가 소진될 수 있으며 다시 불러오기 위해 리셋되는 기준은 약 24시간입니다.
블러핑 빈도수
즉,4번에 한 번 정도라면 상당히 자주 블러핑을 시도하는 것이라는 뜻이다.그렇기에 보통은 6~7번의 베팅 중한 번 정도가 블러핑의 횟 수로 가장 적당하다.
하지만 4번 중 한번또는 6~7번중 한 번이라 고 해서 이것이 4판중 한 판또는 6~7판중 한 판이라는 의미로 생 각해서는 곤란하다.

여기서 말하는 4번, 6~7번이라는 것은 승부가 결렸을 때 마지막 에 여러분이 베팅을 하는 상황의 횟수를 의미한다. 여러분이 게임 도중에 죽은 판은 횟수에 들어가지 않는다.
그랬을 때 아주 자주라면 4번 중 한번, 적당한 정도라면 6~7번에 한번 정도의 비율로블러핑 베팅을 하는 것이 적당한 수준이라는 것이다.
블러핑 마인드
물론 그렇다고 해서’이번이 네 판째니까,이번이 여섯 판째니 까~’라는 식으로 블러핑을 시도하는 사람은 없겠지만 네관, 여섯판 이 아니라 열판, 스무 판이 지나도 적당한 기회가 오지 않으면 안 할수도 있고, 좋은 찬스가 이어진다면 더 자주 블러핑을 시도할수도 있다
하지만 전체적인 비율로 보았을 때 게임을 효과적으로 운영하 기 위해 사용하는 적당한 블러핑의 수준은 그 정도라는 것을 머릿속 에 넣어두기 바란다.
블러핑을 시도하지 않고서도 이길 수만 있다면 굳이 블러핑을 시도할 필요가 없다.블러핑이라는 위험성 많고 무리가 따르는 편법을 사용하 지 않고서도 이길 수만 있다면 그것보다더 좋은 방법은 없으리라.
그러나 고액성인피시 게임을 하다 보면 블러핑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서는 게 임하기가 참으로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고, 또 거의 대부분의 사람 들이 자연스럽게 블러핑의 매력을 느끼게 된다.
어차피 사용해야할 블러핑이라면 조금이라도 그 성공 가능성이 높은 방법을 선택하고싶은 것은 고액성인피시게임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똑같은 마음이다.

그래서 우리는 지금까지 여러 가지 블러핑에 대한 노하우를 공부해 왔고,또 그것을 실전에 잘 사용하기 위해 여지껏 노력해 왔다.
블러핑이란 성공할지 실패할지 아무도 알수 없고, 그열매가달콤한 것에 비례하여 실패했을 매의 피해 또한 상당히 크다. 그래서 기본 적으로는 가능한 대로 블러핑은 자주 시도하지 말아야 한다.